5월 병동프로그램 - "어버이날 행사 카네이션 꽃 달아드리기 및 선물증정" > 병원프로그램

커뮤니티

최선의 치료와 따뜻한 마음으로 항상 함께하겠습니다.

5월 병동프로그램 - "어버이날 행사 카네이션 꽃 달아드리기 및 선물증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6-05-11 10:40

본문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각 병동을 돌며 어르신들께  카네이션 꽃도
달아 드리고 감사장과 함께 준비한 선물도 증정하는 행사를 하였습니다.
병동에서 많이 사용하는 물품을 선물로 준비하여 정성스럽게
포장도 하고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감사장도 준비해 보았습니다.
작은 선물에도 어르신들께서는 너무 고마워 하시며 좋아하셨어요.
면회오신 가족분들과 함께 사진 찍으며 추억도 만들어 보았는데요.
가족분들이 직접 감사장을 읽어 드리며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도 하셨습니다.
간호부장님께서도 직접 참여 하시어 어르신들께 꽃도 달아드리고 감사장과
선물을 전달해 드리며 함께 사진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저희 재단 이사장님과 영양실장님께서도
소갈비찜과 함께 맛있는 간식을 제공해 주시며
어르신들을 위해 특별히 신경을 써 주셨습니다^^
어버이날 행사를 통해 모두가 마음 따뜻해 지는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금정나라요양병원은 항상 내 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어르신들을 잘 모시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금정나라 가족 여러분~~^^
따뜻하고 행복한 가정의 달 5월 보내세요~^^